본문 바로가기

#앨리스언니 서재/#tarot diary by 앨리스언니

타로 일기-연애운?

경자년 경진월 병오일 
20200503 04:00AM GMT+4                                

타로 일기 2일째인데 벌써 부끄럽당🙈
유튜브랑 블러그 뒤져서 독학으로 타로 리딩을 하려고 했던 과거의 무지랭이 나🤡 아오 촹퓌해🙈🙈🙈
그럴싸 하게 카드를 풀어대던 유튜버들의 리딩중에 잘못된 리딩이 꽤나 많겠구나 싶은 생각이 드니 뭔가 좀...이제 좀 유튭 볼맛이 나는듯? ㅎㅎ 😈 아는 게 병일까 약일까 ☻ ㅋㅋㅋ
 

타로 실전 리딩 연습으로 일기쓰기

시작은 인기많은 질문들부터 gogo😈


셀프질문 1. 비행 시작 후 연애 하게 될까?😎

연애 합니까? 아마도? 🤡



대답은 파씨블리 예스 ㅋ

아 ↗️근데 이거 어케 해석 해야되지?ㅋㅋㅋ
" '나' 는 누구에게나 잘 맞춰주는 듯한 모양새로 꼬드겨서 목줄을 채워가지고 결국 해피엔딩" 인가? ㅋㅋㅋ🤣
뭔가 내 질문을 내가 답해서 적으려니까 오글오글 부끄부끄 하당🧖‍♀️

😌내담자 질문 이라고 생각해보자..😌

💘 누구에게나 잘 적응하고 잘 맞춰주는 오픈 마인드 타입인데 연애를 시작하면 구속 집착 은근 있다. 약간 기브앤 테이크식 집착. 니가 하면 나도 하고 니가 안하면 나도 안해 뭐 이런식?
하지만 집착 없이 순수하게 호감을 가지고 마음 열고 소통할 기미가 보이므로 가능성 있음. 악마의 계약 같은 구속을 버리면 순수한 마음으로 연애 가능 할 듯.
끝📴
 

셀프질문2. 상대의 속마음은?🤡

                                                                         이 질문은 누구든 속마음이 궁금한 사람을 생각하면서 뽑으면 재미 있을듯😈

상대의 속마음은?🙈



나는 너에게 순수한 마음을 베풀고 나눌 의향이 있지만 너는 주변 도움 따윈 필요 없는듯 보인다.  우리 관계는 뜬 구름 위 허상 같은 관계 와도 같다.
Wow  ㅎㅎ혹시 내가 줄 수 있는건 마음이고 니가 필요한건 물질 인거니?🙊🙀🙉

왠지 락다운 기간 동안 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사람들 한명 한명 해볼 각이다 이거이거↗️↗️ ㅋㅋ
혼자 놀기 좋은 컨텐츠구만 이거↗️
 
오늘 타로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