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body 앨리스언니 2020 두바이

가성비 굿, 요가링.필라테스버터플라이

 

 

맨몸 스트레칭도 귀찮고 힘들지만, 운동은 해야겠고
이성과 감성이 막 지지고 볶고 난리부르스 💃🕺

 

 

그래서 쉬운 홈트를 검색하다 필라테스링 버터플라이링을 주문했던게 오늘 도착했다.


인터넷으로 운동법 검색해서 바로 운동 해보았는데, 효과 굿 ㅋㅋㅋ 별거 아닌 모양새로 허벅지, 복근, 케겔운동 전부 힘이 다들어가서 바른자세로 운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 ㅎㅎ 오호 🤸‍♀️


요가링은 구매한지 꽤 되었는데 한국 휴가때 사왔던 효자템이다, 바쁜비행하고 나서 종아리가 붓는날 요가링끼고 발을 요래조래 움직이기만 해도 종아리 전체에 근육이완, 혈액순환이 되는 느낌이다.
끼고 있다 풀면 마사지 효과가 나는듯 하다. 나는 이거 2개 만원에 샀는데 🙄 두바이는 한개에 만오천원이더라😤흥!
나는 안살건데도 왜 기분이 나쁜걸까?🙄...🤔?

🙏🏻요가.필라테스 1도 몰라요🧘‍♀️

 

크기와 부피가 작은 운동 도구(?)가 좋다.
점점 크고 거추장 스러운거 딱 질색팔색 하게 되더라구요.
운동도 마찬가지 :D
맨몸 혼자 움직거리기 어려울땐 도움 받아서 움직이는걸로
🤸‍♀️🤸‍♀️🤸‍♀️🤸‍♀️🤸‍♀️🤸‍♀️🤸‍♀️🤸‍♀️🤸‍♀️🤸‍♀️🤸‍♀️🤸‍♀️🤸‍♀️🤸‍♀️🤸‍♀️🤸‍♀️얍!🤣

가성비 좋은 요가링. 필라테스 버터플라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