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body 앨리스언니 2020 두바이

Dubai 사막에 해변? ??

 

두바이 날씨도 점점 더워 지고 있습니다.
물론 요즘 외출을 안하고 있기에 체감하진 못하지만

구글링으로 얼마나 더워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런때에 두바이 비치에 있는 펍이나, 레스토랑에 앉아서 시원한 맥주하는게 정말 정말...진심 진짜로 헤븐입니다.
단! 다른곳보다 맥주값이 두배 이상 비싼게 아주 큰 흠입니다 ㅎㅎㅎ 아...정말 두바이 물가 많이 비쌉니다💵

지금 이 포스팅 올리는 시각이 자정쯤인데.. 마음같아선 비키니 챙겨서 내일 당장이라도 비치클럽으로 향하고 싶네요.. 아마 두바이에 거주하는 모두의 마음이 같을 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두바이는 해변출입이 모두 통제 되어 있습니다

제가 캡쳐한 맵에 전부 보이진 않지만 저렇게 해변가 주변으로 놀거리가 많습니다 🥳
시티에서 가는 거리도 차로 20분정도면 충분합니다 🚕
.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참으며 포스팅에 집중 해 보겠습니다.

.
두바이 비치도 꽤 예쁩니다.
쥬메이라비치 ⬇️

aliceunni.tistory.com

그리고 지금 이 순간. 너무 마시고 싶은 생맥주😭

aliceunni.tistory.com

라메르 비치⬇️

aliceunni.tistory.com

두바이 선셋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바이의 모습중 하나 입니다🙂
정말 예뻐요^^

사진속에 나를 내가 부러워 하다니 🙈
뭔가 루저 같
아서 슬프네영😭

aliceunni.tistory.com

마지막으로 두바이 해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낙타들🐫

aliceunni.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ekalice는 제 첫블로그 입니다 ㅋㅋ
방치된지 오래되서 지금은 안쓰고 있지요 🙂
거기에서 가져온 사진이라 저모양이네요 🤪

.
.
사막에도 멋진 해변이 있고 예쁘고 아늑한 레스토랑도 많습니다 . 그리고
비싸고 시원한 그리고 비싼 생맥주도 있지요 ^ㅇ^ ㅎㅎ
.
없는 생맥주 타령 그만 하고
대신 콜라나 마셔야 겠네여 헤헷🍺
.
오늘도 코로나 조심 하면서 멘탈케어 잘 해보아요^^

stay saf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