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앨리스언니 서재/#tarot diary by 앨리스언니

[타로] THE HIEROPHANT / 이번주 내 로또운은?

 카드 소개 여섯 번째, 

 THE HIEROPHA NT

함께 팟캐스트를 진행 중인 jessie의 질문!
: 이번 주에 로또가 될까요?

옛다, 5번카드, 교황 카드 The hierophant

 

 

 

대답은 nope! ^^ 물을 것도 없는 질문이었을까요? ㅎㅎ

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게 인생 아닙니까? 저희는 여전히 일주일에 한 번씩 로또를 구입하고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좋은 꿈을 꾸길 바라며 잠듭니다 ㅎㅎ

교황 카드를 보고 제가 이번 주는 로또 낙첨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는. 금전운에서 교황 카드는  투기의 의미 보다, 계획적인 저축과 투자의 의미가 크기 때문입니다. 흐음.... 일주일에 5천 원씩 사는 로또는.... 투자일까요 투기일까요,,, 흐음 ㅎ어쨌든 금전적으로 큰 크기의 새로운 소득이 있는 카드는 아닙니다 ^^

하지만 질문이 바뀌면 리딩도 바뀐답니다.

카드의 이름이 교황인 만큼, 강한 포용력을 내제하고 있습니다. 성품이 바르고 전통을 좋아하며, 그래서 보수적입니다.

대머리 사제들이 아래에서 교황을 우러러보듯, 주변에 사람이 많고, 인기가 많을 수 있습니다. 사제들의 우문에 현답을 주는 교황의 모습처럼 , 나의 문제를 전문가 혹은 조언자에게 상의하고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기거나, 혹은 스스로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런 때엔 생색을 내지 않고 도와주어야 받는 사람이 더 고맙겠죠?^^

교황이 들고 있는 열쇠의 키워드는 문제의 답을 주는 지혜, 곧 해답이 되는 열쇠입니다.

고민이 있을 때 혼자 끙끙 대다가 타로 카드에게 질문을 했다 쳐봅시다. 그리고 교황 카드가 나왔습니다.

지금 머릿속에 떠오르는 조언자가 있다면, 연락을 해보고, 조심스럽게 조언을 구해보는 게 어떨까요?

지금 거의 모두가 언택트 세상을 살고 있지만, 결국엔 사람은 혼자 살 수 없는 게 인생입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들은 나누면 주변의 도움으로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카드를 빌어 조언을 하자면 나와 대등한 관계의 사람과 한탄을 나누기 보단, 나에게 전문지식을 전해 줄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얻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교황 카드가 나온다면, 혼자보다 그룹이 도움될 것으로 이해하시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시도보다는 보수적인 규칙과 전통적인 방법에서 조언을 구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연애 관련 질문에서 교황 카드라면 관계의 안정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조언을 주는 키워드와 연결 짓는다면 실제로 나보다 연상의 연예대상 이거나, 정신연령이 나보다 높은 연인일 확률도 있어 보입니다. 이미 연애 중인 연인들이라면 결혼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겠네요 ^^

교황 카드에서 연애는,, 자만추보다는 소개로 인한 만남의 가능성이 강합니다. 결혼이라면, 중매나,, 결혼 소개업체?를 통한 결혼으로 이어지는 리딩이 가능합니다.  

 

로또의 궁금증으로 시작했던 카드 리딩 이야기였습니다,,

큰 희망은 없다고 해석이 나왔지만 여전히 로또를 구매하고 있는 jessie와 저는^^ㅎㅎ소액으로 조금씩 사라는 조언으로 받아들였답니다 ㅎㅎ 다음 주에는 될지도 몰라요,,,, 저 로또 되면,,, 블로그,,,,때려,,,,ㅊ..... ㅋㅋㅋㅋㅋ

 

하루쯤은 로또 대박 꿈꿔보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타로] THE TOWER / May the force be with you

[타로] THE TOWER / May the force be with you

카드 소개 다섯 번째, The Tower  16번카드 , The Tower입니다. 카드를 뽑지 않고, 소개하고 싶은 카드를 골랐습니다. 지난 한주를 보내면서 이 카드가 계속 머릿속에 맴돌았습니다. 높은 탑 위로 번개�

aliceun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