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앨리스언니가 비행 할때

[비행일기] 향수 이야기

 

노메이크업의 삶을 2달 살면서
향수도 잊고 살고 있었다는걸 깨닳았습니다
.
흐음🤔
.
왠지 그럼 안될거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향수를 찾으려 보니,
마지막으로 썼던 그날(3월25일) 부터
쭉 핸드백안에 두고 잊고 있었더라구요
.
.
섬유유연제의 향으로만 2달을 살았네요 ㅋ
.

향수를 좋아해서 예전에 쓰던 블로그에도
포스팅 했던 기록이 있어서 잠시 소환해 봅니다.

주의 } 향수의 기원. 어원. 역사 등등 정보 일절 없음

..................

 

2015.11.15

개인적으로 승무원이 되기 전
향수 한병이 소진 되기 까지
대략 6~12개월쯤이 소요 되었던 것 같습니다...
...
승무원이 되고 난 후 지금은...
향수 50ml 한병을 다쓰게 되는 기간은 약2~3개월
새 향수를 만나고 헤어지는 속도가 달라졌어요.

오늘은 비행 생활중(나에게) 없어선 안될
향수 이야기 :D 입니다

일부러 모은것 같지만 사실 그렇지 않은 떼샷

 

비행을 시작하게 되면

ek승무원의 숙명과도 같은 빨간색 립스틱 못지 않게
빈 향수병 역시 무서운 속도로 쌓여집니다 :)

질문] 비행전/중/후 
언제 향수를 제일 많이 쓸까요?
정답은!] 수시로 !! 입니다 😆

 

기내에서 전혀 익숙해 지고 싶지 않은
타인의 낯선 향
으로부터 나를 지키기 위해
나의 향기를 찾아야 할 순간이 종종 있습니다

영어 표현중
향수를 입는다 ♥
im wearing chole today ;)
'입는다' 정말 매력적인 표현이라 생각해요
: )

사람마다 다른 체형이나 분위기로 
어울리는 옷이 다르듯
향수 또한 "나의 향수"가 존재 하는데 ♡
이런점에서 향수가 참 맘에 듭니다
남 따라 샀다가 망하기 쉬운게 향수 입니다^^;

유난히 나와 잘 어울리는 향수들은
 맞춤옷 느낌처럼 딱 좋아요!

"입혀지기"전 향수병에 담겨져 있을때와
누군가의 체취와 어우러진 후의 잔향이 달라지기에
"이 향수는 내것"이라 할 수 있는것:)

my old friends are here..

Jo Malone_blackberry &bay

L'Eau de parfum Chloe

Burberry BODY tender

CHANEL_CHANCE

버려진 보틀들도 함께 였다면
꽤나 향수코너 같은 떼샷 연출이 가능 했겠구나
포스팅용 사진 찍으며 생각해 봅니다 🤔

나의 남성 향수 취향은

은은한 애프터쉐이브향 처럼 상쾌하되
오버스럽지 않지만..
지나쳤을때 어쩐지 한번쯤 ...
킁킁🤣 거리게 하는 그런향 🌸 입니다
... 😌...
눈을 감고 향을 상상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


Mont blanc_starwalker

BLEU de Chanel_Eau de parfum

CHANEL ALLURE HOMME SPORTS도 좋아요

 

 

사진에 없지만
chnel allure homme sports도 좋아하는향수:)
.

향수 진짜 너무 좋아요😆😊😆

 

..........

단순히 제가 좋아하는향수 포스팅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썼던 향수들에 대한

특징 묘사가 없지요 ㅎㅎㅎㅎoopsy🤷‍♀️

.
최근 3병째 쓰고 있는 구찌 밤부 입니다.
첫 보틀은. 회사에서 받은 선물(공짜)
이라서 썻구요 😆
2번째, 3번째는
주변반응이 너무 좋아서 계속 썼습니다.
뿌리고 나면 저보다 주변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향 이었어요😊

 

 

검색하다 ,
재밌는 글을 찾았습니다 헤헤

4년전기사 ㅋㅋㅋ

이런 향수 기사 쓸때 넘 신나고
재밌을 것 같아요 헤헷
🤣
.

4년전기사,가격 너무 사악하네요😱 💸


이건 선물 받았던 향수 인데,
저 한테 잘 어울려서 좋아했었고,
다시 사고 싶은데 ,어디서 사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

 

향수 포스팅 하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D
.
.
외출 없는날도
집에서 기분 좋아지는 향으로 갈아입고
기분전환 해보는건 어떨까요? 🥰
.
.

.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