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앨리스언니가 비행 할때

기내에서 기쁜일이 생긴다면? 🙂

 

안녕하세요 🙂
캐빈크루 앨리스 입니다
오늘은 비행중 기내에서 축하 할 기쁜일이 생겼을때
승무원들만의 축하문화에 대해 얘기해 볼까 합니다🥰
간단한 설명만으로도 이미 설레이지 않나요?^^
한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100명을 넘어선다는 기사가 암울하고, 제가 사는 두바이도 확진자 수는 큰 감소를 보이지 않지만 , 저는 긍정적 사고를 멈추지 않을 생각입니다 ☺️
예전 네이버블로그에 잠들어 있던 포스팅이라 문체와 사진 모두 옛스러움 있습니다 ^^;;

20150706


리스본 비행에서 생긴
기쁜 일♡

두바이로 돌아오는 비행을 위해
리스본 공항에 도착한 후
검색대를 지나는 크루들 사이로
전해지는 기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

포르투기 부사무장(sfs)의 아내가 두바이에서
방금 전 출산했다는 소식 이었어요😱
기쁜데. 놀랍고. 당황스럽고. 긍데 기쁜소식 맞는 ㅋㅋ
그런일이 일어났습니다

오마이갓 😱🤯🥳

갑자기 소식 전해들은 부사무장은 울컥하는맘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고 크루들 역시 눌물 그렁그렁한 눈들을 하고 축하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CONGRAT!!!!!!!♡

예정일은 20일이었고 아기가 너무 일찍 나오는 바람에
그의 아내는 남편없이 홀로 출산해야 했던 건데요.
갑작스런일인데다 우리일의 특성상 당연히 (우린 리스본공항이었으니까요ㅜㅜ )바로 달려갈수 없는
어쩔 수 없음을 잘 알지만 곁에 있을 수 없어 미안한 남편은
울컥 했었나 봐요 ...😭

비록 어제 만난 사적인연 전혀 없는 동료지만 ㅋㅋ 동료의 첫득남을 우리는 축하해주고 싶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으쌰으쌰 십시일반 무엇에라도 맘을 담아보자 했어요♡ ^^

 

축하카드도 만들었구요 ^^
헤헤 제가 만들었습니다. 가위도 풀도 없이 만든거니까 ㅋㅋㅋ 참고 해 주세요🙈
득남 축하하며
둘째 셋째 넷째 다섯째까지 다복 하길 바라는 마음 가득 담은 EK crew표 축하카드 랍니다 😂😂😂

그리고 미션 임파서블 수행 하듯 당사자 모르게 몰래몰래
축하메세지 남기기 ㅎㅎㅎ도 잘 진행 되었구요^^



이럴땐 더욱더 모두가 한마음 되어 모른척 메소드연기자가 됩니다🤣

모두의 진심어린 축하멘트가 빼곡빼곡해서 서프라이즈 플랜매니져인 저에게 돌아오니 뿌듯했습니다ㅎㅎㅎ

 

키즈 매거진과 크레용 총동원 했습니다 🙈✌

랜딩후 우리 모두 비즈니스 캐빈에 모여 단체사진도 찰칵찰칵☆ 찍었네요


매일 새로운 팀원들을 만나는게 직업인 우리는
오늘 처음 만난 이들과 비행을 만들고 내일 다시 헤어지는 어찌 보면 심하게 쿨내나는 우리 크루라이프 이지만,

익숙하게 보는 인연이 아니어도 우리가 놓치지 않고 챙기는 것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크루들 생일♡ 혹은 누군가의 기쁜날♡
기내에서의 축하는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모두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으니 크루입장에선 더없이 기쁩니다^^

보통 작은 성의들를 모아서 기내 면세품으로 선물을 마련해 줍니다♡

하지만 이날은 우리 성의를 그대로 현금화 해서 건네줬습니다💵💵💵
당장 기저귀값이 더 유용한 아빠가 되었으니까요♡♡:D
정신 없는 와중에 예상치 못한 축하카드와 성의💵가
고맙다며 평생 간직 ㅋㅋㅋㅋㅋㅋㅋ(?)
하겠다고 하더라구요, 하하 좋아해줘서 기뻤습니다^^

다시 한번 득남축하!!♡:)

기내에서 승무원의 생일축하 ^^

온보드에서 제가 받은
생일축하 카드♡입니다

 

 

다시 봐도 웃기고 귀여운 생축메세지들이네요^^

생일날 비행하고싶지않아!!!라며
지난 6년동안 생일즈음엔 늘 휴가를 다녔습니다.



올해는 어쩌다 비행을 했는데, 뱅 생활동안 처음 받아보는 생일카드가 이리 감동적일 줄은 나도 미처 몰랐습니다^^

그렇게 하나를 더 배웠습니다 😊

small things can make someone's day

문장이 감동이 되는 순간♡

언젠가 또 누군가의 특별한 날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내일도 기대해 봅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