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앨리스언니가 비행 할때

[비행일기] 달콤쌉쌀 벨기에_초콜릿&맥주

 벨기에 비행후, 짧은 노트

5년전 기록을 보다가 문득.

브뤼셀은 달달함과 쌉쌀한 맥주가 공존하는 도시 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2015 MAY

-sugar??
-yes plzzzzzzz♡♡

요즘 꽂힌 노래 입니다:D

 

_역시 마룬5 ♡

sugar~yes!please!!
라고 외치는 이 노래 또한
진짜 인생을 아는 흥부자들의
life lesson곡 이라고 생각 해요 :)


멋진 maroon5♡

I`m hurting baby, I`m broken down
I need your loving, loving
I need it now
When I`m without you
I`m something weak
You got me begging, begging
I`m on my knees

...
I just wanna be there where you are
And I gotta get one little taste
...

Make it alright
Need a little a sweetness in my life
Sugar
Yes please

Won`t you come and put it down on me
Down on me, down on me


인생을 달콤한 초콜릿 상자에 비유했던
_인생내공 만렙 포레스트 검프 모친

"My mom always said life was like a box of chocolates"

"You never know what you're gonna get"


벨기에에서 맛본 마카롱(neuhaus)
달콤 쫀득+끝맛은 고소함♡♡

함께 이맛을 나누고 싶은 사람들이
순간 뇌리에 스치며
잔뜩 욕심 부리고 싶었지만..
시간이 지나 풍미가 떨어지는 마카롱을 맛 볼 바에...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지금의 나를 위해 3개정도만 샀습니다. ㅎㅎ
과욕을 자제하기란 늘 어렵습니다.ㅜㅜ
언젠가 나와 함께 브뤼셀에 가면
함께 마카롱에 차한잔 해요~!!!

mary 라는 초콜릿전문점 내부 모습 입니다.
사실 함께 비행하고 같이 외출 했던
언니가 아니었다면  몰랐을 곳 입니다. 

개인적으로 초콜릿의 단맛을 즐기는 타입이 아니라
아무리 벨기에초콜릿이 유명해도 구매의사 0%였었는데...ㅋ
저 상자가 너무 예뻐서
8개짜리 초콜릿박스를 사버렸습니다.,  ㅋ

2020년 지금, 지난 글을 보니 어이가 없습니다.

상자때문에 초콜렛을 사다니...

 

그냥 길 걷다 들른 예쁜 과자점

유럽에선 와플을 아침으로 먹는데

저는 정말정말 당이 필요한 위급한 상황 외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

 

벨기에 그들의 자랑 맥주&맥주잔

  정말 다양한 맥주와 전용맥주잔들 입니다.

 
 

 

가장 흔하게들 마시는 leffe

이 leffe잔은 맥주는 올바른잔에 마시는게 좋다면서

바텐더분이 선물로 주셨던거에요 ^^

 

  꼭 한번 마셔보라고 강력추천 받은 체리비어 입니다.

(맛이 없었던 체리비어로 기억합니다.)


지금도 변함없이 컵이나, 술잔들을 애정 합니다.

벨기에 에서 보는 즐거움이 컷던것 중 하나가

어디든 맥주마다 어울리는 잔들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술집에서 서비스는 당연합니다.

어울리는 잔에 마셔야 풍미를 더 느낄 수 있으니까요

 

  쉐레옹,  

5년전 당시에 여러 네이버 블로그에서 추천 했고
함께 비행했던 기장의 추천도 겹치기도 해서
저녁식사 장소로 결정된 레스토랑 이었는데..
다시 찾아갈 정도..혹은 강추할 만한 곳은 아니란것이 저의 의견 입니다.

지금은 또 어떤 맛집이 유행 하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저에겐 전체적으로 짠맛이 진했는데
함께 식사한 한국인 언니의 입맛엔 심한 짠맛은 아니었다고 하네요 

 

나의 평:
쉐 레옹은 로컬보단 투어리스트들의 (관광)맛집
...
 


한국이나, 외국이나 맛집찾기는 어려워요.

 

신기했던 레이스샵
일본인 관광객들이 엄청 많았던 레이스샵입니다.


한국분들도 몇 있었는데, 저는 구경만 했어요.

레이스 부채가 225유로라니요 !!

아마 저사람들도 제가 맥주잔 좋다고 하는게 이해 안되겠죠?

.

피장파장 인가요?


 .

사진 찍는데  자전거가 지난간걸까요?

자전거 아저씨 뒤에 저 있어요 ㅋ

자전거가 지나가는데 제가 눈치 없이 사진을 찍은걸까요? ㅋ

 

 

*Copyright 갤리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