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앨리스언니가 비행 할때

비행일기 from 20151112

 

지금은 안쓰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옮겨온 일기 한쪽.
다시 보는게 오글오글 힘들지만 신나게 비행 했던 그날의 에너지만큼은 지금 내가 필요한 딱 그 기운인것 같아 그대로 데려왔다... .....(아재개그포함해서)🙈
.
.
덧. 해맑게 세상물정 모른다고 웃으면서 일기 써논 과거의 나년.... .... 🤦🏻‍♀️

할 수만 있다면
🤬🤬🤬🤬🤬🤬🤬🤬🤬🤬🤬🤬

.
.
.
.
.

2015nov12

getting ready to WORK!!! :D



+풀메이크업 위한 메컵파우치
+수영복
+운동복&운동화
+선글라스. 선크림. 태닝오일.잡지♥

세상 어느 직업을 가진 이가 일하러 갈 때 이런것들을 챙길까? ㅎㅎ 비행전 레이오버 데스티네이션의 날씨나 지역특색에 맞춰 짐을 꾸리다 보면 내가 챙겨놓은 짐은 이미 휴가용 셋팅 완료! :)

문득 레이오버 전날 혹은 픽업시간 바로전 ㅋ
후다닥 짐을 챙기며 ..피식 웃음 나는건...
언젠가 승무원 이라는 직업을 그만 두고 나면
지금의 이런 소소한 것들이 의외로 무척 그리울 것만 같은 생각이 들기 때문...ㅎㅎ

외항사 승무원들끼리 서로의 애인 얘기를 하다가 직업을 묻곤 할때 종종 우린....
"she/he is normal person not a cabin crew......." 이렇게 얘기하곤 한다...ㅋㅋ
데이트 상대가 같은 직업군이 아니라는 우스갯 말 인데  많이들 공감해서 웃자고 자주 하는 말이다 ㅎㅎㅎ...

abnormal 한 우리들 ㅋㅋㅋ
나 이런 우리네 라이프가 아직 너무 즐겁고 재미나서 어쩌나 싶다..ㅎㅎ

비록 엑셀바보.파워포인트바보..은행업무도 바보 ㅋ...사실 여러가지로 엉성한것들 투성인 캐빈크루 지만....

내가 사랑하는 비행
내가 즐거운 나의 일 비행
내가 제일 잘하는 것이 비행.. 그것 이기에 행복하다 :)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이기지 못하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기지 못한다 ..
라고 하더라 .......

흐음..


그렇담 비행 즐기며 일하는 나는.....
 문크리스탈 뱅 천하무적 엑셀바보 ?? ㅋㅋㅋㅋㅋㅋ

i love my job . i love cabin crew Alice♥